티스토리 뷰

 

내일배움캠프 부트캠프와 테킷 iOS 스쿨과 고민 정말 많이 했는데요.

태킷 iOS스쿨을 선택한 이유는 2가지 입니다.

 

1. 전기수와 커리큘럼이 많이 달라졌다.

2. UIKit + SwiftUI 를 배울 수 있다.

 

전기수에서는 SwiftUI만 집중적으로 해서 이번기수도 그랬다면 선택을 안했겠지만  UIKit이랑 동시에 배울 수 있어서 장점이라 생각했고, 최근 채용공고를 보면 눈에 띄게 SwiftUI 기술을 요구하는 게 많아보여 선택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내일배움캠프 부트캠프와 커리큘럼을 비교했을 때, 알고리즘 or CS적인 부분이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됩니다. (태킷 앱스쿨 부트캠프 강의를 듣기 시작한지 얼마안돼서 제가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습니다.)

 

결론은 "내일배움캠프" 와 "태킷 iOS 앱스쿨" 중에 고민 중인 분이 계신다면 이렇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전공자이며 Swift 문법을 독학으로 공부했고, 알고리즘 공부경험과 프로젝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내일배움캠프"를

비전공자이지만 Swift 문법을 독학으로 공부했고, SwiftUI와 프로젝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태킷 iOS 앱스쿨"를

추천 드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건 여러분이 제가 한 말을 토대로 커리큘럼을 보고 자기한테 잘맞을 것 같은 부트캠프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태킷 iOS 앱스쿨에 관해 좀 더 정보를 알고 싶으실 경우, 제가 TIL 카테고리에 회고를 올릴예정이니 보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멋쟁이사자처럼] TIL - 29일차 1차 미니 프로젝트  (0) 2024.05.0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